샤워 시간을 활용!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업 마사지
- 건강·웰니스/다이어트TIP
- 2016. 8. 30. 15:29
힙업 마사지는 목욕시간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엉덩이의 경혈을 눌러 근육을 풀고, 전체를 마사지하면서 혈액순환을 좋게 합시다.
한국 여성의 히프는 서양 여성과 비교하면 평평한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연령이 높을수록 그 경향은 강한 것 같습니다. 엉덩이는 자신은 볼 수 없는 부분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잘 보이는 곳으로 신경이 쓰이고 정성스럽게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히프의 모양이 나오지 않으면 그 사람의 전체 바디 라인이 느슨해 보이게 됩니다. 「힙업 운동」과 더불어 마사지로 엉덩이 근육을 풀어 서양 여성 못지않은 엉덩이 라인을 꼭 만들어 봅시다.
욕실에서 쉽게 하는 힙업 마사지
히프 업 마사지는 목욕 시간을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엉덩이 경혈을 눌러 근육을 풀어줍니다. 다음으로 엉덩이 전체를 마사지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합시다.
■ 엉덩이 경혈 마사지
우선 엉덩이의 몸을 따뜻하게 한 상태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줍니다.
천천히 깊게 눌러보세요
- 좌우 엉덩이의 가운데 근처에 안으로 들어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것이 환도의 혈입니다. 여기를 손으로 누른 상태에서 1분 정도 마사지합니다. 조금 힘을 넣고 천천히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꼬리뼈에서 바깥쪽으로 끈적거리는 손으로 누르면서 바로 옆으로 이동하여 엉덩이의 결림을 풀어줍니다.
■ 힙업 마사지
아래에서 위로 힘차게 들어 올리자
1. 허벅지 뒤에서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손바닥으로 크게 들어 올리듯 손 전체를 쓰면서 5회 마사지합니다.
큰 원을 그리면서 5회 반복
2. 엉덩이에 마사지 젤을 바르고 큰 원형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문지릅니다. 이때 마사지 롤러를 사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히프를 업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바지도 멋있어 보여 패션의 폭은 확실히 올라갑니다. 오늘부터 바로 힙업 마사지를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