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칙칙해, 피부 노화 원인 4가지


피부 노화 원인은 사실 평소에 무심코 하는 잘못된 행동이 피부염이나 노화로 연결되는 원인이 됩니다. 평소 일상에서 주의해야 할 피부 노화 원인을 찾아내어 봅시다. 


4개의 체크 포인트


1. 샤워할 때 얼굴을 씻는다

평소 샤워를 할 때 얼굴까지 씻지 않습니까? 이것은 피부 처짐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뜨거운 물은 조심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피부 건조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얼굴을 씻을 때는 미지근한 물을 손에 적셔 가볍고 부드럽게 씻도록 합시다.


2.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을 쓰지 않는다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을 사용하지 않고, 지우기 쉽다는 이유로 오일 클렌징을 쓰지 않나요? 


오일 클렌징은 주방세제보다도 강력한 것도 있을 만큼 클렌징이 강합니다. 피부에 필요한 피지까지 빼앗아 가버리므로 건조 주름이나 성인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3. 클렌징 후 화장 솜으로 열심히 닦아낸다

닦아 내는 타입의 크림 클렌징 등을 사용하는 경우, 그 후에 휴지나 화장 솜으로 열심히 닦아내지 않습니까? 마찰로 인해 피부에 부담이 되어 건조하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


부드러운 솜을 미지근한 물로 적셔 부드럽게 닦아 주세요. 빨리 유화시키고, 그 후 세안으로 깨끗하게 합시다.


4. 기름 제거 다이어트

극단적으로 기름기를 제거하면 유분 부족으로 피부 관리를 열심히 해도 항상 건조한 피부가 되어 피부 노화 원인이 됩니다. 또한 생선이나 육류를 섭취하지 않으면 철분 부족이 되어 혈액 순환 불량으로 피부가 칙칙해지게 됩니다.


다이어트로 아무리 날씬해도 피부가 칙칙하면 매력이 반감됩니다. 철분의 흡수율이 높은 간이나 참치를 섭취하고, 올리브오일이나 아보카도 등 양질의 기름을 섭취하여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갑시다.


오염 물질의 제거에서, 세안은 피부 관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하지만 화장수와 미용액에 신경을 쓰고 세안은 적당히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번 기회에 검토하여 피부 트러블 없는 고운 피부를 만들어 갑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