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하는법, 승인거부 당하는 유형 3가지
- 건강정보
- 2016. 4. 19. 20:54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3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광고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는데 페이스북 광고하는법에서 실수하는 세 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저도 오늘 페이지에 광고를 2개 올렸는데 1개는 3시간 뒤에 광고가 중단되었다는 알람을 받고 깜작놀랐습니다.~ 가장 많이 실수하는 3가지 유형을 보시죠.
1. 이미지 내 텍스트 사용
페이스북 광고에는 TEXT가 20%넘게 포함된 이미지는 올릴 수 없습니다.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는 텍스트를 최대한 줄여야 콘텐츠의 주목도가 높아 광고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드 도구>
이미지 뿐만아니라 동영상 썸네일을 포함한 모든 광고에도 적용이 됩니다. 이미지에 텍스트가 얼마나 포함되었는지 알아보는 도구가 있습니다. ▶그리드 도구를 이용하여 광고에 업로드할 이미지를 미리 분석해 봅시다.
2. 광고 내 Facebook 언급
게시물에서 Facebook을 지칭해야 하는 경우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필수사항
- Facebook이라는 표현을 할 때는 "F"를 대문자로 표기해야 합니다.
- Facebook이라는 단어는 주변 콘텐츠와 동일한 크기와 스타일로 표시합니다.
금지사항
- Facebook이라는 단어 대신 "로고"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 광고용 이미지에 Facebook 로고를 변형하여 사용하면 안됩니다.
- Facebook을 복수형으로 사용하거나, 동사로 사용하거나 줄여서 표기하지 않습니다.
3. 연령 제한 기준을 적용해야 하는 경우
미성년자에게 부적절한 이미지나 메세지를 노출할 수 있는 광고는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류 광고의 경우는 타케팅하는 국가나 지역의 법률에 따른 연령 제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하므로 타케팅시 국가나 지역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이상 페이스북 광고하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규칙 세 가지를 포스팅 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가 광고 게재 후 3시간 뒤에 승인이 거부 되었다는 메세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