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코노미 클래스의 여행을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


여행을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이동 수단의 하나인 비행기. 그러나 장시간에 걸친 비행은 우울한 것입니다. 매번 비즈니스 좌석이나 퍼스트를 타는 사람이라면 문제없을지도 모르지만, 이코노미 좌석으로 장시간의 비행은 피곤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코노미석을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이 몇 가지 존재합니다. 그 중 몇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자신에게 맞는 좌석을 선택하자



우선은 자신에게 맞는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경치를 즐기고 느긋하게 지내고 싶다면, 창가의 좌석을 선택합시다. 또한, 기내식 및 음료 서비스를 원활하게 받고 싶고 화장실에 자유롭게 가고 싶다면 통로 쪽 좌석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행기 안쪽 좌석은 편안하게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좋습니다.


침실에 가는 기분으로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자



장시간 비행기로 이동할 때 탑승 전에 공항 화장실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탑승합시다. 파커와 T 셔츠, 아래는 헐렁한 긴 바지가 편합니다. 이코노미 클래스의 여행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불편한 복장으로 비행기를 타면 어깨가 뻣뻣하고 피곤하기 쉽지만, 침실에서 보내는 것처럼 편안한 복장이라면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발이 피곤하면 슬리퍼로 갈아 신자



이코노미 좌석은 발을 뻗는데도 한계가 있어 어느새 다리가 저리거나 무거워지기 십상입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좌석에 앉은 직후에 부드러운 슬리퍼로 갈아 신을 것을 추천합니다. 발을 신발에서 해방함으로써 발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리를 공중에 띄워 고정할 수 있는 편리한 상품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다리가 지치기 쉽고, 붓기 쉬운 사람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