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조절로 갱년기를 극복
- 건강정보
- 2015. 10. 14. 14:30
여성호르몬과 비타민D로 갱년기를 극복
여성이라면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것이 있는데 그 것은 갱년기 증상입니다. 50대 전후로 폐경이 된 후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결핍으로 나타납니다.
갱년기의 증상을 보면
초기 : 월경 이상, 자율신경 부족증상, 정신 신경 증상
후기 : 질이나 방광 등의 쇠퇴, 근육 골격계의 쇠퇴, 피부의 쇠퇴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상기 이외에도 폐경 후에는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고혈압이 나타나고 고지혈증, 고혈당, 비만 등의 위험이 더해져 동맥경화로 나타납니다.
근육과 근력의 감소가 나타나고 골절의 위험이 증가하게 됩니다. 최근 비타민 D가 여성의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을 막아준다는 사실이 나오면서 갱년기 여성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갱년기의 치료에는 여러가지 치료법이 많이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호르몬 대체요법으로 부족한 여성호르몬을 보충시켜 갱년기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갱년기에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충분한 햇빛을 쬐고 에스트로겐과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면 갱년기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신은경씨가 광고로 나오는 에버렉스플라본이라는 호르몬 요법 프로그램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기에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으며 칼슘과 체중감소와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물질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KFDA로 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원료를 통해 부작용 없이 뼈의 칼슘을 조절하고 갱년기 질환을 해소하는 신소재입니다.
매일 취침전 딱 2캡슐 만으로 여성호르몬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다?
처진 가슴살과 뱃살때문에 고민이다?
안면홍조, 안면부 다한증 등 갱년기 증상이 있다?
잔주름, 기미, 검버섯 등으로 고민이다?
이런 여성분들은 에버렉스플라본으로 여성호르몬과 비타민 D를 보충하시길 바랍니다.
무료상담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